Wins Security Information

보안 정보

앞 내용 보기 다음 내용 보기
보안 동향OnlyFans, 후원자들에게만 제공되는 수백개의 성인 컨텐츠가 유출되다.
작성일 2021-04-06 조회 5153

수백 개의 OnlyFans 계정의 비공개 영상과 이미지가 포함된 파일이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공개됬다. OnlyFans는 컨텐츠 제작자가 자신의 이미지, 동영상, 라이브 스트림을 후원자들에게 공유, 수익을 올릴 수 있는 사이트다. 주로 연애인과 소셜 인플루언서가 컨텐츠를 공유하는 방식이 주를 이루지만, 성인을 테마로 맞춘 제작자들도 이용하고 있다.

 

지난 달, 사이버 보안 회사인 BackChannel은 OnlyFans에서 모든 성인 테마의 컨텐츠 자료들을 모아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 해킹 포럼에 유포하고 있는 것을 발견했다.

 


[그림1. 데이터 유출]

 

 

 

BackChannel은 "구글 드라이브에 업로드된 파일에는 OnlyFans에서 활동하는 279명의 크리에이터의 후원용 자료가 존재하며, 폴더 중 하나는 10GB이상의 비디오와 사진을 포함하고 있다." 고 언급했다. 컨텐츠는 2020년 10월경에 업로드 됬다.

 


[그림2. 구글 드라이브 유출]

 

 

 

현재 연구원들은 OnlyFans의 크리에이터가 자신의 컨텐츠가 유출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도록 웹 사이트를 개설한 상태다. 지금은 구글 드라이브를 통해 유출된 데이터에 대해서만 확인이 가능하지만, 추 후 BleepingComputer에서 발견한 유출본도 추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림3. 유출 확인 사이트]

 

 

 

BleepingComputer는 이번 유출로 인해 OnlyFans 컨텐츠들을 빠르게 제거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구글에 문의했지만 답신을 받지 못한 상태라고 알렸다.

 

출처:

 

https://www.bleepingcomputer.com/news/security/adult-content-from-hundreds-of-onlyfans-creators-leaked-online/

 

https://labac.dev/content

첨부파일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태그 OnlyFans